맛집이야기

전국구 우리동네 빵집 울산 빵집 브레드오크 (Bread Oak), 앙버터

요리레시피 2015. 8. 18. 16:15
반응형

 며칠전인가 본 전국에서 유명한 빵집표가 있었는데요

제가 사는곳에도 파란풍차와 브레드오크가 있었어요

 

 
파란풍차는 오랫동안 있어서 잘 알고 있었지만

브레드오크는 생긴지 제가 알기로 1년 좀 넘었나? 그렇게 알고있는데

전국빵집에 올라가다니 +ㅁ+ 대단하다라고 생각하는데요

 

종종 삼산동 갈때 생각나면 사오는데

이제 파바 안가고 삼산동 가면 매번 사와야겠어요

 

 

어제도 점심먹으러 간김에 사러 브래드오크에 방문했어요

지난주 일요일에 갔더니 휴무 ㅠㅠ

매주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니 알아두세요~

 

 

 빵 사시는 분들도 제법계시고 해서

매장안은 휴대폰으로 살짝 찍어보았어요

 

점심먹고 바로간지라 빵이 제법 많았답니다


 

 

브레드오크가 유명한 이유는

우리가 빵 만들때 쓰는 이스트를 쓰는것이 아니고

천연발효종으로 빵을 만든다고 해요

 

게다가 유기농 밀가루와 정직한 재료로 만든다고 해서

오픈한 이후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제목표는 브레드오크의 빵을 다 먹어보는건데

과연 자주 가면 다 먹을 수있겠죠? ㅋㅋ

 

 

 

 종류가 다양해서 다 먹고싶지만

다사기엔 양도 많고 ~ 빵을 다 먹기에 부담스러우니

꼭 먹을빵만 몇가지 골라보았어요

 

 

 
케익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미리 2~3일전 예약을 하면 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데

다음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한답니다

 

 

항상 브레드오크에 가면 먹는 앙버터

요거 정말 맛나요

 

저랑 신랑이 반한맛~

 

 

대략 가격은 파리바케트랑 비슷하거나 살짝비싼데

좋은 재료로 만든 빵이라 그다지 비싸다고 생각이 안든답니다

T멤버십 카드 있으면 10% 할인되니 챙겨가세요!

 

 
 브레드오크에서 사온 빵이랍니다

더사고 싶었으나 다 먹고 또 사기로 하고

담백한 빵 위주로 골랐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앙버터

바삭한 빵에 버터와 팥이 들어있어요

 

약간 달짝지근하면서 자꾸 땡기는맛~

 

국산팥을 쓴다고 하니 믿음직스럽답니다 
 

 

  

담백한 호밀빵

요즘 그래도 좋은 빵먹으려고

이왕이면 당이 없는 빵을 찾으려는데

잘 찾을 수 없는데 브래드오크 호밀빵은

당이 안들어가서 담백하답니다~

 

담백한 빵 좋아하시면 잘 드실듯합니다

 

 

요건 찹쌀이 들어가있는데

저희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빵이예요

요것도 적당히 달면서 맛있어요 +ㅁ+

 


 제가 빵은 단것을 잘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브레드오크 빵은 담백하면서 달지 않아서 좋아하는데요

이제 삼산나가면 자주 사올려구요

 

가깝다는 빵집이 있는데 이젠 소화잘되는 빵집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조금만 가까웠으면 좋았을 건데..아쉬움이 남지만 빵이 맛있어서 자주 갈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