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업스퀘어 맛집 울산 뷔페 업스퀘어플래너 뷔페

요리레시피 2015. 8. 17. 15:07
반응형

 
저는 뷔페 가는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머 실제로 가보면 우와 하다가 몇 접시 먹고나면 많이 못먹긴하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제가 좋아하는 것만 먹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뷔페를 좋아해요


업스퀘어가 생긴지 몇 년이 되긴했는데

처음으로 업스퀘어 뷔페에 가보았어요

 

 


저녁은 6시 오픈인데 6시에 가니 사람이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북적북적~

 

 
업스퀘어플래너 뷔페는 돌잔치도 많이 한다죠~

제 주변에서도 돌잔치를 여기서 앞으로 한다고 하는데

나중에 자주 올듯해요 ^^

 

 

슬슬~ 음식을 담기전에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우선 초밥~

다양한 초밥들이 참좋았는데요

밥이 적게 있어서 초밥은 많이 먹기 좋았어요 ㅋㅋ

 

 
물회를 담아서 먹기 좋게 셋팅되어져 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해산물이 보입니다

 

 

 
비빔밥 코너가 있어서

다양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음식들이 따뜻하게 데워져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샐러드도 다양하게 구성되어이고

소스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그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

담기 바빴다죠 ㅋㅋ
 

 

 

피자와 다른 음식들

음식들이 많아서 사진으로 담기에 정말 종류가 많았답니다

 

 

 

 갓 튀겨진 바삭한 튀김들도 맛있었어요

 

밥을 먹고 먹는 후식들도

앙증맞게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

 

 

 
빵도 자연종으로 만들어서 건강하다고 하던데

빵들이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초롤릿 퐁듀도 달콤하니 맛있어보이고

저희신랑은 찹쌀 도넛이 맛있다고 자주 먹었어요

 

 

 

 후식과일도 종류별로 있어요! 
생과일주스부터 수정과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것을 먹어야할지 살짝고민도 했어요 ㅋ​

 

 

 칵테일도 먹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저와 신랑은 술은 못먹어서 ㅠㅠ

아쉽네요

 


저도 칵테일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제일 첫접시~

우선 회와 샐러드로 위를 달래주고요^^

 

저희신랑은 초밥과 회를 공략!!

 

​신랑의 두번째 접시~​

 

 

 

 스테이크도 바로 구워져 나와서 맛있었구요~

 

 


연어와~ 다양한 빵들도 담다보니

2접시밖에 안먹었는데

왜그리 배가 슬슬 불러오는지 ㅠㅠ

 

 

 나가사끼짬뽕도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홍게도 담아서 먹었답니다!

 


제일 만족했던 짬뽕

낙지가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바로 볶아져서 그런지 불맛이 최고!


  

 

 
마카롱과 다양한 후식들도

종류가 다양해서 먹기 바빴답니다

 


마카롱과 케익으로 어찌나 배를 채웠는지

저는 이렇게 후식 좋은 뷔페가 좋던데

업스퀘어플래너뷔페는 후식들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앞으로 종종 뷔페가 생각나면 갈것 같은데요


주차는 3시간까지 가능해서 넉넉하게 먹고 갈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못먹어서 아쉽지만

 


다음에는 많이 먹어볼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