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정보

경주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 콘도 1박2일 여행

요리레시피 2015. 6. 20. 10:30
반응형

매번 경주에 1박2일 가게되면 블루원리조트에서 묵게 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래되지 않고 깔끔해서 1박2일로 가게 되는데요

 

언니가 회원권이 있어서 꼽사리 껴서 갔는데

1박2일동안 재미나게 놀다왔답니다

 

날이 좋은 주말이라~ 어찌나 좋던지 힐링이 되는기분

특히나 좋은 방을 얻기위해 체크인시간에 맞춰서 2층으로 얻을 수 있었어요

 

블루원리조트 가실분들은 2층이 움직이기 좋으니 2층으로 선택하심 편리해요

 

 

 

처음왔을땐 좋다 했는데 한 3번오니 그렇구나 하게되는데요

여긴 55명인데 45평과 크게차이는 없는것 같아요

 

넓은거실에 비해 조그마한 티비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요


날이 더운지라 오자마자 에어컨을 켰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시원하니 참 좋았답니다

 

 

 

밖에 보이는 조망~

조용하니 좋았지만 저녁이 되니 다들 고기굽고 하느라

시끌벅적했답니다


 55평에만 있는공간...

차를 마시는공간인지는 모르지만 잘안가게되요

에어컨이 없거든요

 

 

침대방은 한개 있어요

하나는 온돌방으로 되어있답니다


 

 

 

온돌방~은 너무휑해요~

 

 

블루원리조트 욕실은 참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2개가 있어서 저녁에 스파하기에 좋거든요

 

 

 2개의 욕실외에 샤워실도 따로있는데

물놀이 하고나서 샤워하기도 좋답니다

 

따로 사우나실도 있는데

몇시간이 지나도 더워지지 않아서 사우나는 안하게되는데

아무튼 55평에는 사우나실이 있답니다

 1박2일동안 먹어보자 해서 준비한 먹거리를

주방에 하나둘 놓아두기 시작합니다 ㅋㅋ 


 

 

냉장고....준비해둔 먹거리가 다 들어가지 않아서

겨우 집어넣었습니다

 

이것말고도 못들어간것이 더 많았다는 사실 ~

 

1주일도 끄덕없겠다 싶었지만...과연?

 

 

저 가득찬 술들~

다들 술먹으러 온것 같습니다 ㅋㅋ

 

 



우선 오자마자 가볍게 워밍업~

부침개... 제법많은 양이라 남지 않을까 했는데

초반부터 달리기 시작해서 ...다먹었어요

 

 

 

 

막걸리랑 1차 시작!!

 

 

 

조금 지나 출출하다는 말에 2차 고기를 먹기시작합니다

 

 
우선 소고기로 워밍업을 시작!!

 

푸짐하게 먹기시작합니다

 

역시 여행은 먹는게 남는것이라는 모토로

끊임없이 먹을걸 내왔답니다

 

저는 임산부라는 사실에 편히 먹을수 있었지만

내년에는 아마 제가 다 준비해야할것같아요 ㅋㅋㅋ

 지글지글~ 역시 고기구울땐

정말 행복했어요~

 

순식간에 준비된 소고기가 클리어!

역시 먹기위해 온 사람마냥 다들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2차 삼겹살파티까지~

이정도로 먹으니 아 먹은것같다라는 말이 절로나왔답니다 ㅋㅋ

저녁에는 술이랑 야식까지 아마도 다들 1킬로는 늘었을것 같네요

 

1박2일동안 어찌나 먹었던지 준비해온 음식들을 다먹고말았네요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과

좋은 장소에서

 1박2일 여행은 참 즐거웠어요

 

경주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 콘도 1박2일 여행!!

아무래도 사람이 있어도 공간이 넓어서 아주~ 재미나게 보냈는데요

매년 한번씩 가게되지만 조용하면서 시설이 괜찮아서

경주에 가서 있기엔 참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