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정보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부추빵 ktx로 배송받았어요~

요리레시피 2015. 6. 18. 16:18
반응형

 

성심당빵 좋아하는데 대전이라는 먼 거리때문에

정말 일년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하는데요.


이번에 대전에 신랑이 1박2일 출장을 간다는 말에 부탁을 했는데

시간이 타이트해서 줄이 길면 못 사올 것 같았어요

 

 

하지만 이웃님중에서 ktx로 받았다는 말을 기억하고

성심당 홈페이지로 가보았어요


2만원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을 해준다고 해요.

 

 

ktx특송은 해당역에서 직접 수령해야하기때문에

서울, 광명, 천안아산, 동대구, 울산, 부산, 마산, 익산, 광주, 목포

밖에 안되기 때문에 해당지역에 사는 분들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ktx역에 갈 수 없는 분들은 퀵으로도 배송이 된다고 하니

성심당 빵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하루전쯤 주문을 해야지 받을 수 있는데요

성심당 카카오톡도 있으니 카톡으로 문의하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커다란 박스로 신랑이 가져왔어요 ㅋ

선물도 할겸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부추빵 2개씩 각각 주문하니 꽤 양이 많았던거죠ㅋㅋ

 

 

보기만해도 흐뭇~

한 상자안에 부추빵과 튀김소보로가 들어있답니다.

 

 

짜잔~ 바로 당일 배송 되어져 와서 그런지 보기만해도 먹음직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았던것 같아요.

 

 

6개씩 12개 20800원이었나 가격은 무난한편인데요.

3월달까지 무료배송이라고 하니 직접 대전에 가지않고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많이 좋아졌어요

택배로 받았으면 하지만 아무래도 날이 따뜻해지면 맛이 변할수도 있으니 그럴것같기도해요

 

 


튀김소보로는 머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지만

팥이 맛있으면서 바삭한 소보로의 맛?


달달하면서 부드러운맛이 정말 맛있는데요

정말 유사품을 먹어보았지만 성심당 튀소를 못따라오는듯해요

아쉽게도 팥은 국산팥이 아니라 아쉬운데

아니면 값이 조금 올라가겠죠?

 

 

부추빵은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되는데요

부추로 이런맛을 내다니~맛있어요


빵의 질감도 좋고~ 부추의 향~

부추를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ㅁ+

 

성심당 빵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ktx역을 이용할때

이렇게 받아보시면 편리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