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정보

부산 롯데호텔에서 1박2일 힐링여행

요리레시피 2015. 8. 13. 00:23
반응형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희는 지난주말 부산 서면에 있는 롯데호텔에 다녀왔답니다~

 

남들은 해운대로 ~ 바다로 떠나는 휴가라지만

저는 나이가 들었는지 에어컨 빵빵나오는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중인데

1박2일 호텔에서 재미나게 보내고 왔답니다

 

 

부산롯데호텔은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패키지가 있어서 저렴하고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코너 스위트룸을 묵었답니다

 

 

 창문을 열고 바라보는 롯데호텔 전경이랍니다

부산의 도심속에 쉴수 있는 공간이라 할까요?

 

실내 수영장이 보이는데 참 재밌어보였어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수영장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래도 질서정연하게 움직이는 모습이었어요~

 

 

 한쪽에서는 작지만 스파가 이용이 가능하고

실내수영장도 수모만 있다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비치췌어에 누워서 쉬어도 되고

선텐장도 따로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더웠던 주말이었는데

물에 들어가서 재미나게 놀았던것 같아요

 

도심에서 즐기는 물놀이라고 할까요~

사람도 그리 많지 않고 재미나게 놀았던것 같아요

 

 

 수영후 배가 슬슬 고파졌는데

 감자튀김과 음료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고파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ㅁ+


 

 

 열심히 수영을 하고 호텔로 돌아갔답니다

이번여행은 신나게 놀자 여행이 아닌 힐링여행인지라 푹쉬다 왔답니다 ~

정말 더웠던 하루였는데 롯데호텔에서 정말 시원하게 보낸것 같아요

 

TV도 보고 에어컨이 빵빵한 호텔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정말 좋았어요!!!!

 

 시간을 보내다 보니 룸서비스가 왔답니다

피자와 샐러드라고 해서 별기대 안했는데

제법 괜찮았답니다

 

갓 구워진 따끈따끈한 피자와 해산물샐러드

그리고 버니니~

 

하룻밤동안 재미나게 보낼 파티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있던 샐러드

참 맛있었어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는 신랑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피자도 따끈따끈~

도우도 바삭바삭~

 

버니니와 먹으니 환상 궁합이었답니다

 

수영을 하고 와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부산에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 해운대로 많이들 가실 것 같아요

부산 서면에 있는 롯데호텔에서 힐링하면서 지내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