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청도 오경통닭 옹치기 먹고왔어요!

요리레시피 2015. 8. 11. 11:43
반응형

 지난번 청도여행때 꼭 가봐야지 했던곳이 두곳이 있었답니다

하나는 할매김밥, 하나는 옹치기였어요

 

일요일 1시 넘은 시각인가 제일먼저 간곳이 할매김밥이었답니다

워낙에 사람이 많다고 해서 알았지만 역시나 줄이~ 

어마어마한 줄에 놀래서 그래도 줄을 섰지만

제앞에서 짤렸어요 ㅠㅠ

 

꼭 먹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오기로

전국 3대김밥이라고 하던데 언젠가 꼭 먹으리라 했답니다

 

 

 

그래서 아쉬움을 남기고 간곳은

30년전통이라는 청도맛집 옹치기로 유명한 오경통닭에 갔어요

 

tv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라

기대하고 갔답니다

 

 

 들어가기전 조리하는곳~

위생이 안좋다고는 하던데

머 그렇게 나빠보이지 않았답니다

 

저희는 2인분을 먹었어요~

가격은 22000원이었습니다

 

 옹치기를 주문하니 나오는것들~

닭이랑 잘어울리는거겠죠?

 

 

옹치기가 나왔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찜닭보다는 색이 진합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한맛~

전에 tv를 보니 맛을 청도 감말랭이를 가지고

단맛을 낸다고 했어요

 

하지만 카라멜색소도 들어갔겠죠???

 

 맵기는 조절이 되는데

적당이 매운것이 좋았답니다~

 

나름 나쁘지 않은맛이었답니다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는데요

다시 간다면 한번쯤 다시 먹고 싶네요

 

 

 청도에 두가지 유명한 맛집을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할매김밥은 못먹어서 아쉬움이 남는데요

한번 들려보셔서 청도만의 맛을 느끼셔도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