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저도 소문난 삼진어묵 고로케 먹어봤습니다 ㅋㅋ

요리레시피 2015. 6. 12. 15:46
반응형

얼마전 동부산 롯데몰에 갔습니다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넓다고 하던데 돌아다니니 넓어서 다리가 ㅠㅠㅠㅠ 너무 아팠어요~

 

 

동부산롯데아울렛은 먹거리가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좋았던 것은 폴바셋이 있었다는 사실~

라떼 맛있긴하더군요^^ 다음에 한번 후기 올려볼께요~

 

 

제가 여긴 꼭 가보고 싶었어요

삼진어묵

요즘 대세라고 하던데 지난번에 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못샀는데 이번에는 바로 가니 사람이 없었답니다

 

 

역시 오픈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한적했어요~

그래서 원하는것을 구매가 가능했는데요

 

 

어묵종류가 이렇게 많다니..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꽉 차진 않았지만 다양한 어묵들을 쇼핑할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어묵만 쇼핑할 수 있는데요

어묵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탱탱한 어묵들좀 보세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아쉽게도 집에 어묵이 많기에 어묵들은 사진찍는것으로 대신했답니다.

다음엔 어묵을 사기로 하고..

 

 

 

제가 사려고 한것은 삼진어묵의 고로케랍니다

땡초,카레,감자,고구마,치즈,새우 이렇게 6가지 맛인데

한개에 1200원이랍니다!


1박스로 담으면 6900원이예요

 

 

과연 어묵고로케는 어떠한 맛인지 궁금했어요

하나씩 먹기좋게 되어있었답니다

 

 

이렇게 포장을 해주는데 더사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먹을양만 사기로하고 한박스를 샀습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

뜨거워서 꽉 닫지 않았는데 그래서인지 냄새가 더욱더 좋았던것 같아요

 

 

 고로케와 어묵고로케와 다른점이 있다면 어묵이 들어있어서 좀 맛이 더 있다고 할까요?

쫀득한 어묵고로케 바삭하면서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새우와 땡초가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어묵고로케 속이랍니다

튀긴 어묵안에 이렇게 속이 들어있어요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부산어묵중 제일 핫하다는 삼진어묵 고로케~ 줄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운좋게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줄서서 먹을만한것같아요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