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종로쭈꾸미 선암동점 만원의행복

요리레시피 2015. 6. 28. 22:28
반응형


요즘 울산은 쭈꾸미가 핫해요~

여기가도 쭈꾸미정식~

만원이면 맛있는 쭈꾸미와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죠


울산에만 있다는 종로쭈꾸미

울산에 여러군데가 있지만 그나마 가까운 선암동점으로 고고!

 

1층은 가득차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쭈꾸미세트는 만원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한데요

세트로 먹으면 쭈꾸미볶음과 묵사발 고르곤졸라피자와

야채샐러드 공기밥까지 먹을 수 있어요

 

쌀 김치 배추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쭈꾸미는 국내산이 아니라고 해요

 


자리에 앉으면 나오는 허브차~

따끈하게 데워주는데

날이 더우니 이제 시원한 것을 줘도 좋겠어요


찬물은 셀프라 살짝 아쉬움이..

 
저기 살짝 보이는 윤이손

요즘 식당가면 막 ~ 식탁위에 있으려고 해서 힘들어요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한상~ 푸짐하죠?

 

 

밥은 비벼먹기 좋도록 이렇게 큰 대접에 나온답니다

 

 

쭈꾸미 매콤해요~

맵기는 아쉽게 조절이 안되네요

 

 

샐러드도 생각보다 잘 나오는것 같아요

 

 

따로 주문한 계란찜~

푸딩같이 말랑말랑~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찜은 이렇게 푸딩같이 나오면 맛있더라구요~

 

 

부들부들~ 매운 쭈꾸미와 같이 먹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묵사발은 육수가 많은편인데

먹을때 덜어서 먹기 좋게 되어 있었답니다

 

 

나물들은 비벼먹기 좋도록 이렇게 간이 약하게 되어있었답니다

 

 
조금 지나니 나오는 고르곤졸라피자~

먹물도우로 만들어서 그런지 고급스러움이

적당히 달면서 맛있었어요

 

 

 비벼서 맛있게 먹었는데 쭈꾸미는 식어서 좀 아쉬운점이...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보니 미리 만들어놓은것 같은데 솔직히 맛이 떨어진다고 할까요?

따끈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

 

 

후식까지 원두커피와 아이스티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후식까지 맛있게 먹고 왔네요


만원으로 맛있게 후식까지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아닌가 싶은데요

요즘 이렇게 쭈꾸미세트로 먹을 수 있는곳이 정말 많던데

쭈꾸미를 좋아하는지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먹어봐야겠어요^^



종로쭈꾸미

울산 남구 선암동 601-4

052-260-73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