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카페 빈스빈스 망고빙수, 망고와플, 망고주스

요리레시피 2015. 6. 25. 14:17
반응형

 

 

 

한가로운 주말 빈스빈스에 갔어요~

맛있는 와플도 먹고 잠시 쉬려고 삼산동에 있는 빈스빈스~

빈스빈스는 조용하기도 좋고 답답하지 않아서 종종 가는곳이랍니다

 

 

 

 

항상 신기하게 보는 천정의 조명

신기하죠?

 

 

빈스빈스에서 주문을 합니다~

빈스빈스는 와플도 맛있지만

커피가 맛있어서 좋아요

 

또 요즘엔 빙수도 참 맛있어서 좋아한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나온 빈스빈스 생망고 제품들

망고를 좋아하는지라 하나하나 맛이 어떨지 궁금해졌어요

 

잘구워진 와플에 생크림 그리고 망고시럽

그리고 생망고가 뜸북 올려진 망고와플은

 

최고의 당도의 필리핀산 카라바오 망고를 사용했다고 해요

망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갔다고 하던데

진짜 망고가 많았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ㅋㅋ

푹 떠서 먹으니 맛은 환상적인맛

 

망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 같아요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생망고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정말 좋았다고 할까요

고급스러운 와플맛이 좋았답니다

 

 

 

 

 

생망고가 듬뿍 들어간 망고빙스

망고아이스크림에다

망고 시럽 생망고 그리고 얼음까지~

얼음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지금같은 겨울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생망고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어찌나 맛이 좋던지요 ㅋㅋ

 

특히나 망고빙수 안에 망고 시럽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달콤한 망고맛과 생망고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어요 ㅋ

 

 

마지막 음료 빈스빈스의 망고쥬스~

생망고 하나가 가득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풍부한 망고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막 안좋은 시럽이 가득 들어간 느낌이 아니라

망고가 가득들어가 있어서 풍부한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부터 먹어보려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풍부한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망고를 좋아하는데 딱히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이제 언제나 4계절 상관없이 맛있는 망고가 들어간 것들을 먹을 수 있으니

좀 더 빈스빈스를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올리다 보니 망고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망고 좋아하는지라 자주 먹으러 갈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