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동구 맛집 일산지 바닷가 보고~ 하이루 오리고기 먹기!

요리레시피 2015. 6. 19. 22:30
반응형

 

요즘 날이 좋아서 야외로 나가려고 하는데요.

간만에 일산지 바닷가에 들렸어요~


부산에 유명바닷가보다 덜하지만

그래도 울산에서 유명한 바닷가랍니다.

 

 

바다도 구경하고 간단히 밥을 먹기 위해

들렸던 일산지에 있는 하이루~


넓은공간에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랍니다.

 

대략 이런분위기인데 저희는 윤이가 있어서

룸으로 들어갔어요~

 

룸으로 들어가기전에 찍어본 놀이방

아이가 있다면 놀이방에서 놀아도 되겠다 싶었답니다.

 

 아무래도 하이루는

저녁보다 점심이 저렴하다고 해요~

 
자리를 잡고 저희는 스페셜 훈제 정식을 주문했어요~

반찬이 하나둘 나오는데 생각보다 제법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왼쪽을 보면 도토리묵, 나물, 김치전 양념게장~

하나같이 괜찮게 나온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

 


왼쪽에 보면 다시마에 오징어말이 야채쌈이 있는데

보기보다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외에도 다른반찬들이 많아서

반찬만으로도 배부르겠다 싶었답니다 :)

  

하이루에 스페셜 정식에 나온 오리훈제와

소시지 그리고 삼겹살 훈제랍니다

4명의 분량이긴 하지만 점심으로 먹기에 제법 많은 양이었어요.

 

 그 외에도 같이 곁들여서 먹을 된장찌개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계란찜도 막 만들어져서 나왔는데~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답니다.

 제대로 된 한상차림~

점심으로 먹기에 참 푸짐했어요~

반찬들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훈제 요리가 제법 괜찮았답니다.

 우선 훈제오리 부터 노릇노릇 굽습니다

훈제라 그런지 조금만 익혀도 바로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맛있다는 사실!

 

 
훈제오리와 소시지 참 맛있었어요~

바로바로 구워서 먹느라 먹는 족족 먹기 바빴다고 할까요?

 

훈제삼겹살도 바로 구워서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오리훈제가 가장 맛있었답니다

 

 

울산 일산해수욕장에 가면 어떤것을 먹을지 고민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저렴한가격에 훈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하이루에 많이 간다고 해요


저도 식구들이랑 들렸는데 앞으로 자주 들릴것 같아요 :)


하이루

울산 동구 일산동 979-7

052-252-4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