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성남동 이바돔감자탕 쭈꾸미 먹으러~

요리레시피 2015. 7. 17. 16:55
반응형

 성남동에 먹으러 가려고 하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는데요

왠지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주차장이 편리한곳에 자주 가곤 한답니다.

 


이안엑소디움에 주차하는것이 좀 편하고

그근처에 음식점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평일에는 쭈꾸미 세트를 먹으러 종종 간답니다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앉을 수 있는곳인데

나름 편하게 있었어요

 

 

 

저랑 동생 그리고 신랑까지 3명이서 먹은 3인분의 쭈꾸미세트

보통 사진이랑 실물이랑 다른경우가 많은데

거의 비슷한 것 같았어요 ㅋ

 

 

얼음이 동동 띄어져 있어서 시원해서 좋았던 도토리묵

 맛있게 먹었어요


 

 

 


잘 섞어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특히나 쭈꾸미 먹으면 매운데

중화시켜주는 느낌?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샐러드도 상큼한 드레싱이 참 좋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밥먹을때

샐러드 주는곳을 좋아하는데~ 좋았어요 :)


 

 

 


밥이랑 비벼먹기 좋은 콩나물과 무생채

제법 양이 많았어요~

 


간이 약해서 비벼먹으니 참 좋았답니다.


 

 


따끈하게 구워져 나오는 메밀전인가 도토리전인가

가물가물한데

제법 크기도 크고 야채들이 제법 넉넉하게 들어져 있어요


 

 

따끈할때 잘라서 간장에 콕찍어서 먹어주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해산물 중

쭈꾸미를 좋아하는데요

 


불맛이 나면서 맛있다고 할까요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어요

 

 

특히나 쭈꾸미는 딱딱하다고 생각하는데

야들야들~ 부드럽다고 할까요

 


무슨 특별한 비법이 있는지 아무튼 맛있어요


 

 

 커다란 대접을 주는데요

여기다 밥을 넣고 비벼먹어도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밥을 넣고 나물들을 넣고

쭈꾸미를 넣고

사정없이 비벼~ 비벼줍니다~


 

 

 

 나물들이 간이 약해서 그런지

비벼먹으니 적당한 맛~

 


저랑 동생 그리고 신랑까지 한끼 제대로 먹었다고 괜찮다했어요


 

 

인당 만원이니 괜찮은 가격이고~ 주차까지 무료로 할 수 있어서 만족했는데요

감자탕만 먹다가 쭈꾸미를 먹으니 괜찮다고 할까요

아무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이바돔감자탕 울산 성남점

울산광역시 중구 옥교동 82-1
052-285-22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