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내용

오렌지쥬스로 수박화채만드는방법

요리레시피 2015. 8. 24. 09:48
반응형

 수박이 요즘 맛있다고 하는데 이번에 온 수박은 맛있지 않아요 ㅠㅠ

그래서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 만들어본 수박화채!

집에 있는 과일과 함께 그리고 오렌지쥬스로 만들어보았는데 시원하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수박화채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문제의 수박입니다

보기엔 맛있게 생겼는데 ㅠㅠ 너무 맛없어서 설탕을 넣어서 먹거나 해야해요

 

 

수박화채에 들어갈 수박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는데요
아이스크림 스쿱이 있다면 먹기좋은크기로 떠줍니다 

 

 

집에 있는 과일을 잘게 잘라주었어요

참외와 바나나 그리고 체리까지 ㅋㅋ 이것만 먹어도 맛있겠죠?

 

 

그릇에 과일들을 차곡차곡 담아줍니다

 

 

수박을 차곡차곡 올려줍니다

이것만으로 수박화채 준비는 거의 다 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집에있는 오렌지 쥬스를 넣어주었어요

보통 우유 사이다나 밀키스를 사용하는데 쥬스로 수박화채를 만들어도 새콤달콤해요

 

 

그리고 탄산수를 넣어주면 수박화채 완성!

정말 간단하죠?

 

 

그냥 과일만 먹으면 맛있긴 하지만 맛없는 과일일때 이렇게 화채로 해먹으면 꿀맛이랍니다

보기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다 싶어요

 

 

 

저는 오렌지주스를 넣어주면 새콤달콤해서 더욱 맛있는 듯해요

특히 1인~2인이 먹을 때 이렇게 만드시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올 여름 아이들 간식으로~
더울 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과일화채
만들기 간단하니 집에서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