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내용

언제나 맛있는 LA갈비 만들기

요리레시피 2015. 6. 18. 03:30
반응형

 언제나 맛있는 LA갈비 만들기

 

 

우선 핏물을 빼기 위해서 물에 3시간정도 담궈서 핏물을 빼두었답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저는 불순물과 기름기를 제거하기 위해서

한번 물에 삶아주었답니다.


생각보다 기름기와 불순물이 많았어요.

 

양념을 준비해야겠죠?

간장한컵과 배 그리고 후추 마늘 양파등을 넣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주었답니다.

 

 


삶은 갈비에 양념장을 넣고 잘 조물조물 양념이 베이도록 합니다.

 

 


그냥 먹으면 간이 베어있지 않기에

반나절 정도 냉장고에서 숙성을 시켜주었어요.

 

 

​물을 약간 넣고 LA갈비가 야들야들 해질때까지 끓여주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그냥 먹기에 편리해요


야채도 넣어주면 좋겠지만

LA갈비는 왠지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어요.

 

 
완성된 LA갈비랍니다~

짭짤하면서 단맛 LA갈비만 있으면 밥도둑인데요.

제법 양이 많았는데 먹다보니 어찌나 맛있는지

그 많은 양을 뚝딱 다 먹었답니다

 

 

명절때만 먹는다고 생각하는 LA갈비

먹고싶을때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좋겠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