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삼산동 피자 & 파스타 전문점 호키친

요리레시피 2015. 8. 20. 15:33
반응형


간만에 들린 호키친

삼산에 공영주차장이랑 좀 윗쪽이라 가기가 귀찮아서 안갔는데 그래도 파스타가 맛있는집이라 급 생각나서 신랑이랑 가보았답니다

 


 날이 더워서 걸어다니기는 힘들어지는것 같아요

낮에는 가급적 걸어다니지 않아야겠어요 ㅠㅠ

 

 

요즘엔 기다리는게 싫어서 남들보다 일찍 다니는데

한적하니 좋은 것 같아요

 

 

호키친의 장점은 세트메뉴가 대략 잘나온다는점

커플세트로 주문했는데 둘이 못먹는것 보면 푸짐하게 잘나오는 것 같아요

 

주문하고 가장 먼저 나오는 식전빵

먹음직스럽죠???

 

 

오렌지에이드와 오렌지쥬스~

상콤해요~

 


커플세트는 샐러드를 고를 수 있는데

소세지가 들어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야채와 샐러드가 있어서 대만족 +ㅁ+

 

 

적당히 잘 구워진 것 같은데

요즘 샐러드를 좋아하는지라 제가 다먹었네요 ㅋㅋ

 

 

 

항상 호키친에 가면 먹는 빠네 파스타

빠네파스타는 여기가 진하고 맛있어요

 

 

양많이 하면 많이 준다는데

한번도 하진 않았는데...

이것보다 얼마나 많을지 궁금합니다


부서진 빵사이에 파스타가 있는데요

고소하면서 진한 크림파스타의 맛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먹은피자~

이름이 또 가물가물 ㅜㅜ

건망증인가봐요 ㅋㅋ

 

하지만 고기랑 야채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는 기억은 있어요

 

 

 

도우가 얇고 먹물로 되어져 있어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커플세트 이렇게 해서 35000원인데

3가지 요리가 이정도면 괜찮다 싶은데요

 

다른 울산맛집에서 요즘 너무 저렴히 팔다보니

호키친도 예전보단 사람이 적은듯하네요

 

 


그래도 둘이서 오붓하게 맛있게 잘먹고 왔는데요

아이는 친정엄마에게 맡기고 여유롭게 먹고왔는데 아이랑 가면 힘들겠죠?

빨리 커서 먹방 자주 다니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