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먹거리x파일 준착한식당 울산숯불갈비에 다녀오다

요리레시피 2015. 8. 21. 08:00
반응형

 

제가 TV 보는것중 좋아하는것이 생생정보통등 맛집 나오는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울산은 그닥 잘안나올 뿐이고~

그나마 가까운 부산엔 좀 있던데 울산은 맛집이 없다는게 안타깝습니다

 먹거리X파일에서 아쉽게도 준 착한돼지갈비로 뽑혔던 울산숯불갈비집에 갔습니다

갈비를 먹고 싶을때 종종 찾는 울산숯불갈비랍니다

 

 

4인분이랍니다

2명에서 대략 2인분은 먹어야지

괜찮은 양이랍니다

 

 

일반 갈비랑 색상이 틀리죠?

보통 갈비는 진한 갈색인데 여기는 다르게 연한 갈색 빛깔이라는 점..

카라멜 색소 같은것을 안넣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푸짐하게 나오는 상차림~

정갈하게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끝에 보이는 짱아치도 맛있어요

새송이버섯이랑 깻잎이랑 맛있어서 제가 다 먹은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파무침도 한가득~

고기랑 먹으면 환상궁합이죠

 

 
얼핏 보이는 숯도 좋은 숯을 쓰는 것 같았어요

 

 
고기를 올려봅니다~

울산숯불갈비는 진짜 갈비만을 쓴다고 하니 믿을만합니다

 

 

고기는 먹을땐 좋은데

익을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참 힘들어요

 

냄새 어쩔 ㅠㅠ

 
고기가 익을때까지 기다리는 도중

계란찜과 부침개가 나옵니다~

 

 

 

노릇노릇~ 고기가 익기 시작합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요

 

노릇노릇 잘 익어졌죠?

먹기만 하면 끝!!!!

 

우리가 입에 익은 갈비와 다르게

연한맛이라고 할까요??

 

아이들에게 먹여도 좋을 것 같아요


 

 
폭풍 흡입 후 된장찌개를 먹어줍니다

된장찌개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안에 보면 게까지..

된장찌게로 밥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가 먹는 갈비와 다르게 믿을만한곳 그래서 갈비가 먹고 싶다면 종종 찾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