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마약쿠키로 불리는 홍콩 제니쿠키 먹어보다

요리레시피 2015. 6. 22. 10:54
반응형

 저도 드디어 그분을 영접했습니다

예전에 울산에 현대백화점에서

제니쿠키를 판다고 하길래 사러갔더니

오픈한지 30분도 안되서 품절

 

 

못먹으니 더 미칠것 같은 그 쿠키

구매대행으로 사보려다가 귀찮아서 안했는데

오늘 정말 쉽게 득템하고 말았어요 ㅋ

 

2개나 샀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어요

 

 

보통 홍콩에서는 4mix를 판다고 하던데

한국에서 파는것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맛인

3mix를 판다고 해요

 

 

뚜껑을 열으니 향긋한 커피냄새와

버터냄새가 솔솔~~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마약쿠키로 불리운다는 제니쿠키 맛은??

 

 

맛있어요~ 제가 단 것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달지않고 버터의 진한맛이 느껴지는데

자꾸 손이가요♬ 중독성 짱이예요~

 

 

 

 

 

첨엔 양도 적은것이 21000원이나 해? 했는데

머 비싸긴해도 줄서서 먹는 이유를 알아야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신랑이랑 홍콩갔을때 왜 안사왔을까 후회도 되보는데

내년에 언니랑 홍콩한번 가기로 했는데 제니쿠키좀 쟁여와야겠다는 생각이랍니다 ㅋㅋ

 

또 먹고 싶은데 가격이 사악해서..

언젠가 한번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예요!

아무튼 제니쿠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