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삼산동 쭈꾸미 메밀불쭈꾸미 쭈꾸미 1만원의 행복

요리레시피 2015. 8. 24. 11:10
반응형

 

드디어 저희집 근처에 ㅋㅋㅋㅋ 쭈꾸미맛집이 생겼어요

처음에 이사왔을때만해도 맛집이 별로 없어서 우울했는데

이제는 근처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걸어갈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이번에 찾아간곳은 메밀불쭈꾸미인데요

여기 예전에 의령소바 자리였는데 쭈꾸미가 인기라그런지

메밀불쭈꾸미집으로 바뀌었더군요

 


쭈꾸미의 타우린의 성분이 좋다고 하니 자주 먹어야겠어요

 

 
메밀불쭈꾸미가 좋은 이유는 점심특선이 대박인데요!

만원에 불쭈꾸미 계란찜 왕새우튀김 특선샐러드까지 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죠? ㅋㅋ

 

 

 저희는 좌식 자리에 앉았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이곳만 찍었는데 평일 점심때인데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답니다

 

쭈꾸미 외에도 냉소바와 비빔소바도 별미인데요

예전에 여기 비빔소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쭈꾸미와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셀프코너도 따로 있는데

부족한 반찬은 바로바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랍니다

 

 

헉 한상푸짐하게 나왔어요!

2명이 먹기에 양이 정말 많은데요

우선 보이는건 계란찜과 쭈꾸미 새우튀김 반찬등 정말 푸짐해요

 

 

가장 먼저 불쭈꾸미

쭈꾸미 볶음인데요

한 눈에 보더라도 맛있겠다 싶을 정도로 냄새가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먹어보니 불맛이 제대로~

요즘 막 목초액으로 불맛을 낸다고 하는데

먹어보면 알자나요~


 

 

 
이곳은 절대 그런것을 사용하지 않고

불맛을 제대로 냈으니 꼭 드셔보세요!

 

 ​

밥 보세요~ 고봉밥

밥도 많은데 여기다 쓱쓱 비벼먹으면 되겠더라구요​


 

 

 왕새우튀김~

정말 새우가 컸답니다

바로 튀겨서 왔는지 바삭바삭~


 

 

 한 입 베어물어보니 새우살이 가득~

새우가 정말 컸어요~

어찌나 입에서 살살 녹던지 참 맛있었답니다


 

 
​그 다음 샐러드~

샐러드도 푸짐하게 나와서

매운 쭈꾸미 먹고 샐러드 먹으면 궁합이 좋았어요


 

 

전 처음에 이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봤는데

실제로보니 계란찜이었어요


 

 

 

우와 ~ 부들부들~

푸딩같이 생겼죠?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륵

양도 많고 아무튼 비법을 전수받고 싶을정도로

계란찜 정말 맛있었어요 :)


 

 

 
같이 비벼먹을 정도로 맛있는 콩나물과 무생채

간이 약해서 비벼먹기 딱 좋더라구요^^

 

 

여기 비빔냉소바도 정말 맛있어서

같이 주문했는데 역시 여름엔 냉소바가 별미잖아요!


 

 
비벼서 먹으니 정말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감칠맛이 ㄷㄷㄷㄷ

정말 맛있어요!!

 


후식으로 메밀차와 커피는 필수~

정말 배가 찢어지도록 먹고 겨우 집으로왔네요~

정말 푸짐하게 잘나오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앞으로 종종 찾아갈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