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아이허브 추천제품 출산용품 준비했어요~

요리레시피 2015. 7. 8. 10:58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출산용품들을 많이 준비하시길래

저도 준비했답니다

 무배라서~ 막 담았는데 결국 2번이나 구매하게 되네요

 

앞으로 출산준비를 앞두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에티튜트 세제들~

다 담긴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섬유유연제는 안사도 될 것 같은데

저희옷 세탁할때 쓰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ATTITUDE, Laundry Stain Remover, Citrus Zest, 27.1 fl oz (800 ml)

ATTITUDE, 세탁 얼룩 제거제, 시트러스 제스트

 

얼룩제거제인데 아기들 옷에 얼룩을 말끔히 없애준다고 해요

 

 

ATTITUDE, Eco-Baby, Dishwashing Liquid, 23.7 fl oz (700 ml)

 

젖병세정제라고 해요

리터 당 또는 더운 물에 2 ml 또는 표준 싱크에 사용시 약 15 ml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ATTITUDE, Daily Shower, Cleaner, Citrus Zest, 27.1 fl oz (800 ml)


 욕조세정제
젖은 샤워 표면에 뿌리세요.

헹구거나 문지르거나 닦지 않고도 비누 얼룩을 방지, 제거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친환경 제품이라 믿을 수 있어요!

 

 

 

 

ATTITUDE, Concentrated Laundry Detergent + Fabric Softener, Mountain Essential, 35.5 fl oz (1.05 L)

 

 

섬유유연제

아기들에게는 섬유유연제가 필요없으니

이건 안사도 되는 제품인데요

 

제가 사용해볼까 해서 샀는데 아무래도 좋겠죠?

 

 

 

 

Munchkin, 투약 병, 리뮈드 메디슨 디스펜서, 갓난아기부터 사용 가능

 

 

 Sierra Bees, Bumpy Road Salve


일상의 타박상과 멍에 좋다고 하는데요

유기농 인증제품일아 자연분해가 가능한 성분이라고 해요

 

 

 

 Earth Mama Angel Baby, Bottom Balm, 2 fl oz

 

얼쓰마마 바텀밤

기저귀 발진이나 모기물린곳 침독올랐을때 좋다고 해요~

 

 

Munchkin, 파우더드 포뮬라 디스펜서 콤보 팩, 2 팩

 

휴대용 분유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Munchkin, 세이프티 베쓰 더키, 갓난아기부터 사용 가능

 

목욕시킬때 장난감 겸

안전 표시가 밑바닥에 붙어 있으며, 물이 너무 뜨거운 경우 바닥이 하얀색으로 변한다고 해요

 

 

 

Aquaphor, 베이비, 치유 연고, 3 oz (85 g)

아기들 침독크림

작은 찢어짐, 찰과상 및 화상을 보호합니다

기저귀 발진 치료와 예방에 좋다고 해요

 

Earth Mama Angel Baby, 엔젤 베이비 오일, 4 fl oz (120 ml)

 

100% 천연 베이비를 위한 100% 천연 허브 마사지 오일

. 엔젤 베이비 오일은 순수 유기농 카모마일과 보습효과가 있는

 금잔화 꽃들을 주입하여 만들어 유아 마사지, 건조한 피부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스와들미 속싸개

 

아이허브에서 강추하던 제품이던데

여름에 태어나는 아기인데 덥지 않을까? 고민하다 샀어요!

어차피 에어컨을 켜니 괜찮을 것 같은데

과연 잘 사용했으면 좋겠답니다 ㅋㅋ

 

 

아이허브 무료배송때 출산준비를 했는데요

이것말고도 살것이 어찌나 많은지 2번에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세제나 약같은경우는 천연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것 같은데요

 

출산을 앞두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