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성남동 번지식당 한우초밥, 한우덮밥

요리레시피 2015. 8. 25. 17:17
반응형

 간만에 들렸던 번지식당~

역시나 그인기때문에 줄서있어서 포기했었는데

문열때 맞춰서 가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역시나 그 인기는 대단했답니다

 
음식을 주문하니 나오는 반찬들~

샐러드가 바뀐거 같아요~

 

 

상큼하게 먹기에 좋았던 샐러드~

음식을 기다리기전에 배를 채우기 좋았어요

 

우동국물인것 같았는데 따끈하니 밥이랑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가장 먼저 주문한 한우초밥~

초밥은 많이 먹어봤으나

한우초밥만 이렇게 먹긴 처음이에요 ㅋ

 

 맛있다고 소문이 난지라

과연 어떤맛일까 궁금했어요

 

 

 

 

 

역시 고기는 진리입니다 ㅋㅋ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불맛이 있어서 더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 맛있었답니다!!


 

 
제가 먹었던 한우덮밥~

 

한우초밥이라 다른메뉴를 먹어도 될만한데

고기는 맛있다는 진리에 한우덮밥을 먹었어요


 

 

맛의 차이가 약간있었지만

개인적으론 한우초밥이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양이 적어서 좀 불만이지만

맛있게 먹고 온것 같네요~

 

 

매번 갈때마다 줄이 설 정도로 몇년이 지나도록 인기있는 곳중 하나인데

저는 깔끔한 맛이 참 좋은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