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무창포신비의바닷길축제와 무창포 맛집에서 맛있는 회

요리레시피 2015. 8. 28. 14:30
반응형

 
지난번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제 16회 무창포신비의바닷길축제가 열렸는데요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축제는

바다가 길이난다고 할까요?

 

물이 빠지면서 돌아다닐 수 있는데 축제라 그런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작년에도 어찌나 사람들이 많이 모였는지

정말 밤이었는데도 열기가 대단했는데요

 

각종 공연부터 풍등날리기 조개잡기등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재미나게 놀 수 있어요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은

아마도 풍등날리기였는데요

 

밤에 수놓은 풍등이 어찌나 예쁘던지

무창포 가셔서 바닷길 축제 즐기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바닷길축제 구경전 ㅋ

출출함을 달래러 무창포맛집 중 하나인 청정횟집에 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꼭 바닷가에 가면 횟집에 가는데

과연 어떨지 기대하면서 갔답니다

 

 

 각종 매스컴에 탈 정도로 유명한집~

안나온곳이 없었어요

 

전어도 먹고싶었지만 때가 아니어서

그냥 회를 먹었는데 전어회도 불연듯 먹고싶네요 ^^

 

 

예전에 1박2일에 나왔다고 하던데

정말 본 기억이 나는곳인데요

 

무창포에 가면 꼭 들려도 좋을 듯해요 :)

 

 

 모듬회를 주문하고 나오는 스끼들

호로록~호로록해줘야줘 ㅋㅋ

 

양념게장 제가 좋아하는거라

가장먼저 호로록해줬어요 ㅋ

 

 

 
싱싱한 해산물도 어쩜 별미인지

종류도 다양해서 소주가 절로 생각났지만 ㅠㅠㅠㅠ

그냥 회만 먹는걸로 ㅠㅠㅠㅠㅠ

 

 

 
맛있는 생선조림~

짭짤하니 좋았는데 밥반찬으로 먹었으면 더욱 더 좋았겠다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새우도 다들 까먹는게 귀찮다고 하지만

전 꽃게랑 새우 까먹는게 정말 좋아요 ㅋㅋ

맛있으니 자꾸 들어가네요

 

 
바삭한 새우탕수도 별미였는데요

스끼가 하나같이 요리같은 느낌~

 

요거 하나만 먹어도 맛있게 잘먹겠다 생각을 했답니다


 

 
바삭한 새우튀김도 어쩜 맛있던지

바삭바삭 씹히는 소리가 예술이었어요

 

하나같이 맛있게 호로록했답니다

 

 

스끼와~ 회 정말 푸짐하죠??


 


역시 tv에 나온집답게 깔끔하게 잘 나오는느낌~

다들 술한잔이 생각난다했지만

아무래도 축제를 보고 가야하기에 아쉬움을 남기고

회랑 해산물만 먹었던것 같아요

 


매운탕까지 배부르게 먹고 온 곳은 무창포 청정횟집인데요

무창포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정말 쉬운곳이예요

 

내년에 혹시라도 가게 된다면 한번 또 들릴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