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울산 명촌 맛집 복주머니 보쌈 맛있네요!

요리레시피 2015. 9. 4. 06:06
반응형

 명촌에 자주 가지 않았는데 이번에 가서 깜놀했어요~

큰음식점이 어찌나 많던지 이제는 삼산이 아닌 명촌으로 가야지 했는데요

이번에는 저희가족과 함께 엄마와 동생이랑 같이 보쌈 먹으러 복주머니 보쌈으로 갔답니다

 

 

 
룸도 있고 홀도 있고 꽤 넓었는데요

회식하기에 좋겠다 싶었어요~

주말이라 일찍 서둘렀더니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가득찼어요


 

 
가격은 대략 이렇습니다

보쌈이랑 쭈삼철판 곱창전골을 파는데요

점심식사도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 점심 먹으러 와봐야겠다 싶습니다


 

 

 주문을 하니 조금 있다가 한상 푸짐하게 나왔어요!

반찬이 가짓수만 많은 것이 아니라 먹을게 많았다고 할까요?

 

 

보쌈이니 김치와 무김치 백김치까지 3종인데요

국내산 김치라고 하네요

게다가 김치를 보통 추가하면 추가금을 받는 반면 전혀 받지 않는다니 괜찮은것 같아요

게다가 명이나물도 있어서 보쌈이랑 먹었는데 생각보다 궁합이 좋았습니다

 

 다양하게 구성되어져 있는데요~ 기다리면서 먹기에 좋았던것 같아요​

 

보쌈과 잘어울리는 새우젓과 젓갈 그리고 된장까지~

먹을게 많아서 좋았답니다 ​

 

 마늘보쌈이 아닌데도 마늘이 따로나오는데요

보쌈위에 뿌려서 먹으니 마늘냄새도 안나고 보쌈 먹는데 괜찮았어요

 묵사발도 새콤달콤 맛있었답니다

 
두구두구 보쌈이 나왔어요~

보쌈은 팬에 나오는데 따듯하게 먹으려면 불을 켜서 먹으면 되요

 

 

보기만 해도 야들야들~

비게와 살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맛있어보여요

 

 

같이 나오는 우거지찌게도 참 맛있다고 할까요?

바로 공기밥이랑 시켜서 먹었는데 참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마늘 소스를 부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보쌈은 마늘과 같이 먹으면 되는데

한눈에 보더라도 맛있어보여요

 

 
쌈에 싸서 먹으면 환상적

김치가 저는 참 괜찮더라구요~

고기도 야들야들 참 맛있었답니다

 

 

 

김치 안에는 밥도 들어있고 새콤하다고 할까요?

보쌈과 궁합이 좋았는데 참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온 복주머니보쌈~

고기랑 김치가 맛있어서 이제 보쌈 먹으러 종종 갈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고 또 가볼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