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경주 오리고기 보문호반오리에서 흑미영양오리백숙 먹고왔어요!

요리레시피 2015. 8. 29. 14:00
반응형

 

 며칠 전에 경주로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차차 여행기는 올릴께요

 


워터파크서 하루종일 놀다가 출출해져서

원기보충을 하러 들린 보문호반오리로 고고!

힐튼호텔과 가까워서 좋았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윤이가 있어서

룸형태로 되어져 있어서 좋았답니다

 

 

 
날이 덥지 않으면 밖에서 이렇게 먹어도 좋겠다 싶었어요

 

 
보문호반오리 가격은 대략 이렇답니다

저는 오리백숙을 먹었는데

주물럭이나 오리탕 진흙구이등 다양하게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국내산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주문은 미리 예약을 해야지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자리에 앉자 마자 나오는 반찬들

 

 

 저와 신랑 그리고 윤이 친정엄마까지 4명이서 먹었는데요

차에서 짧은거리인데 땀을 흘리는 윤이 ㅋㅋ

요즘 먹고자 하는 의욕이 강해서 반찬을 보자마자 눈이 번쩍거려요 ㅋㅋ

 

 

 새콤한 야채무침부터

오리백숙과 잘 어울릴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커다란 냄비에 나온 흑미오리백숙보세요~

비쥬얼이 흔히 보아왔던 백숙과 달라요

 

버섯 독특하죠?

요것이 은이버섯이라고 하는데

첨 들어봤는데 몸에 좋다고 하네요


 

 

 

흑미가 들어간 오리백숙과 은이버섯까지~

정말 몸에 좋은 것이 한가득인데... 빨리 먹고싶어지네요

 

거의 익혀져 나오기 때문에

부추만 익으면 먹으면 된답니다


끓어라끓어라~ 막 째려보고 있었어요 ㅋㅋ

 

 

 

 

어느정도 끓여지니 먹어야겠쥬

 

오리 다리를 집어드는 신랑~ㅋㅋ

 

 

 

닭백숙과 다르게 쫀득쫀득~

살이 제법 많고 살이 쫀득쫀득해서 맛있었답니다

 

 

 

다들 워터파크서 하루종일 놀아서 배가 무척 고팠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를 먹고 남은 죽~

흑미로 만든 죽과 부추와의 궁합!

대박이쥬?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오리고기라 그런지 몸보신 하는느낌~

경주 워터파크로 많이 여행 가시는 것 같은데

놀고나면 허기지는데 여기서 오리백숙 먹고 힘내서 집으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경주...사람 정말 많더군요

차도 대박 밀리고~ 그래도 2박3일간 호텔서 묵으면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잘 보내고 왔답니다!!

반응형